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자 복근운동으로 코로나19 면역력 높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자 오늘은 복근운동 3탄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요즘 확찐자들 많으시죠?

 

사실 여러분, 복근운동 종류는 굉장히 여러개가 있지 않습니까?

자신한테 맞는 복부 운동을 찾아서 한 3-4개 섞어서

2-3세트씩 하루에 한번씩 해주면 복근 만들기는 생각보다 쉬답니다^^

 

 

그치만 이제 골고루 근육을 써주기위해서 여러가지 동작들을 집어 넣는건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이제 앞서 말씀드렸던

롤업롤다운 + 크리스크로스 를 이어갈 복근운동 3탄!!

제가 좋아하는 3가지를 가지고 온것이랍니다 ㅋㅋㅋ 기대되죠?

 

아 참 여러분 당연히 음식 조절은 필수!! 인거 아시죠??

다들 잘하고 계신가요?? ㅎㅎ

식단조절은 무조건 해주셔야해요ㅠㅠㅠ

극단적으로 하라는게 아니라 예를들면 내가 군것질을 많이했는데

군것질을 5개 하던걸 1개만 하는것도 조절하는거에요,

작은것부터 천천히 실천해나가봅시다~~ ㅎㅎ

 

오늘도 마찬가지로 앞전에 했던 복부운동들과 함께 이어서 해주세요~~!

서론이 너무 길었죠?ㅋㅋㅋ 그럼 이제 말은 줄이고

자 그럼 바로 시작해봅시다!!!!!!!

Let's pila !!

 


 

저번에 테이블탑 포지션에 대해 설명해드렸었죠?

기억 나시나요??

기억나신다면 다행이에요~

 

그 후에는 똑같이 복부 힘으로 상체를 들어올려주기 !

동작이 비슷해버려서

크리스 크로스 다음으로 해주기 좋게 생겼죠?

 

자 우선 여기서 제가 사진을 하나 빼먹었는데,

테이블 탑 포지션에서 다리를 천장쪽으로 쭉 뻗어주세요 !

그런 후에 다음 동작 들어갑니다

사실 이동작의 이름은 제가 까먹었어요 ^0^;_:;;

하지만 제가 항상 말씀드리는거! 중요한건 뭐다???

동작의 횟수와 이름 등이 중요한게 아니라 한동작을 하더라도 제대로 된 한동작! 이 중요하다!!

ㅋㅋㅋ라고 말씀드렸죠!! 밑줄 쫙 별표 세개 돼지꼬리 땡땡 얼른 머릿속에 새겨두세요!

 

 

아무튼 다리를 하늘 쪽으로 뻗어주셨으면 그 상태에서 왼쪽 다리 한쪽을 천천히 내려줄건데요,

다리를 내려줄때 허리가 바닥에서 뜨지않도록 복부 힘으로 잡아놓으시고

발끝은 얼굴쪽으로 당겨와서 뒷꿈치로 바닥을 누르듯이 내려가세요!!

 

이때도 어깨 목에 힘빼기!

가슴이나 배가 나오지 않게 허리 계속 바닥에 눌러주셔야해요!

 

계속 강조하는거 보이시죠!?ㅎㅎㅎ

허리가 들썩거리면 아니아니아니돼요~

자 그런 후에 다시 다리를 제자리로 보내줄건데요,

다리를 제자리로 가져오실때는 발끝을 늘려서 직선을 그리듯이

다리를 들어올립니다 X

"복부의 힘으로 다리를 끌어옵니다!!" O

라는 느낌으로다가!! 가져오셔야해요~

 

이렇게 반복해주실거에요

오른쪽 다리 내렸다가 올리고 그다음에 왼다리 내렸다가 다시 가져오고

이렇게해서가 하나에요!

총 10번해주세요! 가능하시다면 10번씩 2번 해주시면 좋아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빠팅뽀팅 *